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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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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신경영기법으로 1980년대 후반부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주목받기 처음 하였다.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사례,고객만족사례,고객만족,고객만족기업사례고객만족경영과고객만족경영사례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사례,고객만족사례,고객만족,고객만족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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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고객만족경영
1) 고객만족경영이란?
2)고객만족경영事例
①. 신라호텔 ‘초서비스 경영’
②. 서비스 다양화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하나은행
③. 예치과의 고객만족 프로세서
④. 신한銀 “고객만족 최우수은행”
⑤. [고객만족경영대상] 금융서비스/대우증권
⑥. Wonder 기업의 事例연구
고객만족을 궁극의 기업목표(目標)로 추구하는 신경영기법 으로서 고객의 제품에 대한 사전기대와 구매 후 제품의 지각된 실제 성능을 비교함으로써 나타나는 심리적 상태이다.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사원들의 복지 향상과 일체감 조성 등 기업에 대한 사원만족도 필수 요소이다. 결국 고객만족은 상품의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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