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marketing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18
본문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순서
_SLIDE_1_
ICE CREAM & DESSERT
_SLIDE_2_
왜 나뚜루 팝인가
그런데 현재 시장 상황은
그렇다면 우리의 책략은
그래서 나뚜루 팝은 이제..!!
Contents
소비자행동모델, 새롭게 제안하는 나뚜루 팝의 4C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environment(환경) analysis, SWOT analysis, 문제와 기회요인
나뚜루 팝 introduce, 기존의 STP, Marketing Objectives
_SLIDE_3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 낮은 소비자 인지도
2xxx 소비자 인지도 조사
▼ 경쟁사의 1/8 수준의 낮은 점유율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_SLIDE_4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시advantage유율 향상을 위해
_SLIDE_5_
Analysis
Brand
Strategy
T…(skip)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marketing 戰略분석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팝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72 )
나뚜루팝,브랜드,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marketing 戰略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