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인체 구조 상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5:45
본문
Download :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인체 구조 상식.hwp
이 뼈들은 때로 피부 겉으로 드러나 보이기도 하며 외형을 형성한다.
가장 기본 형태로, 가슴은 원뿔 형태를 하고 있따
양측으로 각각 12개의 갈비뼈가 상반신의 보호막으로 자리한다.
가슴을 모델링 하는 것은 이 뼈 구조를 조합하는 것이다.
캐애니






겉모습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와 인체구조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b. 가슴 근육
: 겨드랑이의 전면부 막을 형성하기 위해 팔 쪽을 향해 뻗어있따
두개골 아래쪽에서 처음 하는 승모근은 목 뒤쪽을 지나 어깨와 등 중앙에서 모이게 된다
c. 상체의 근육
: 팔이 들렸을 때, 복부 또는 흉부의 활모양 구조는 흉곽 아래쪽에서 형태가…(투비컨티뉴드 )
,기타,레포트
설명
Download :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인체 구조 상식.hwp( 88 )
다.
레포트/기타
몸통
1) 구성
① 가슴
: 갈비뼈(ribs), 척추(spine), 어깨뼈(shoulder blades), 빗장뼈(collarbone),
가슴뼈(breastbone)의 신체 구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따
이 뼈들은 근육을 보조하고 내장기관을 보호한다.
인체의 모든 움직임은 몸통 하단의 뒤쪽에서 처음 한다고 말할 수 있따
엉덩이와 골반으로부터, 움직임들이 위, 아래로 움직이며 몸 전체로 퍼져나가는 것
③ 몸통의 근육
a. 목 근육.
: 앞쪽 목 부위에서 보이는 근육은 귀 뒤에서 처음 하며, 가슴뼈의 중앙으로 휘어져 있고 빗장뼈에 붙어 있따
목 뒤에는 큰 삼각형 모양으로 승모근(trapezius)이라 불리는 근육이 있따
이것은 목 뒤에서 머리의 무게를 지탱해준다.
각 갈비뼈는 척추에 붙어있으며, 위쪽 9개는 전면의 가슴뼈에도 붙어있따
상반신 뼈들은 근육에 큰 effect(영향) 을 미친다.
빗장뼈와 어깨뼈는 가슴의 제일 윗부분의 모양을 만들고 실제보다 폭이 넓어보이게 한다.캐애니 ,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인체 구조 상식기타레포트 ,
순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인체 구조 상식
겉모습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와 인체구조에 상대하여 설명했습니다.
② 골반 부위
: 근육 형태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엉덩이뼈를 포함, 그것으로 인해 복부 아래쪽의 형태가 결정된다 한편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골반의 위쪽의 윤곽을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