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marketing - 아이니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9:34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 아이니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브랜드마케팅 - 아이니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마케팅 - 아이니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아이니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브랜드marketing - 아이니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새로운 나를 찾아서
_SLIDE_2_
목차)
기회인식
아이덴티티(Identity)
差別(차별) 화(Dirrerentiation)
감성화(Emotion Relationship Building)
아우라(Aura)
_SLIDE_3_
목차)
기회인식
아이덴티티(Identity)
差別(차별) 화(Dirrerentiation)
감성화(Emotion Relationship Building)
아우라(Aura)
_SLIDE_4_
1. 브랜드 선정 배경
“각막에 구멍.. 렌즈 부작용 심각” ? SBSTV 10.01
“미용렌즈 목적 콘택트렌즈 위험” ?연합뉴스 09
“소비자원, on-line 판매 콘택트렌즈 눈병 우려” ? Kormedi 뉴스 08.07]
합리적인 가격의
안전한 콘택트 렌즈의 必要性
아이덴티티
差別(차별) 화
감성화
아우라
기회인식
기회인식
_SLIDE_5_
1. 브랜드 선정배경
아이덴티티
差別(차별) 화
감성화
아우라
기회인식
기회인식
111.ㅇㄹㄹ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의 안전성…
그리고 ?
_SLIDE_6_
2. 제품군intro
- 제품군 : 콘택트 렌즈
- 제품 컨셉 : 10~20대를 위한 부담 없는 가격의
고품질 콘택트 렌즈
아이덴티티
差別(차별) 화
감성화
아우라
기회인식
기회인식
_SLIDE_7_
3. 3C分析(분석)
1) 경쟁사分析(분석) (Competitor) - 아큐브
- 제품 :착용별 (1Day/ 2Weeks)
기능별( 편안한 착용감/
아름다움/ 난시용)
- 유통경로 : 주로…(skip)
브랜드marketing - 아이니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 아이니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브랜드마케팅,아이니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