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co.kr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 > verver4 | ver.co.kr report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 > verver4

본문 바로가기

verv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3:46

본문




Download :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hwp




작품의 전체적인 통일성 뿐아니라, 동일한 장소, 같은 씬에서의 통일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4. 녹음을 할 때, 촬영 각도에 따른 사운드의 변화를 꿰뚫어 보는 감각을 가져야한다. 요즈음 육칠백 불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툴즈나, 시중에 나와 있는 간단한 음악이나 오디오 소프트를 이용하면, 이러한 조각들로 쉽게, 수십 분 분량의 사운드 트랙을 만들어 낼 수 있다아 한 마디로 말해서 카메라가 들이대어지는 모든 곳에 항상 녹음기와 마이크도 같이 해야 한다. 따라서 명심할 것은 리버브를 보태는 것은 쉬우나, 그것을 없앤다는 것은 생각지도 말라는 것이다. 매 커트마다 리버브(REVERB)가 살짝 변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지만, 일정한 범위를 넘어서는 리버브를 갖게 되면 그것을 일일이 맞춰내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그럴 바엔 차라리 현장에서 사운드 온-리로 따는 것이 쉽고, 경제적이며, 배우의 분위기를 끌어내기도 수월하다.그 사이에 녹음되는 단 몇 초의 사운드조차도 오디오 포스트 작업에서는 엄청난 도움을 준다. 연출자는 이러한 것에 대해 현장기사에게 일정 정도의 배려를 해주어야 한다.설명

순서

Download :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hwp( 28 )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


[우수자료]영화사운드에대해알아야할12가지기술들과편집시주의사항 , [A+]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기술들과 편집시 주의 사항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영화사운드에대해알아야할12가지기술들과편집시주의사항


[우수資料]
3. 감독이 Action, Go, Cut 등의 소리를 지르기 전,후로도 녹음기는 돌아가고 있어야 한다. --> 또 필름도 줄이고, 덜 익숙한 녹음 기사의 適應력도 키울 수도 있고.--> 불필요한 소리는 `PAN OFF` 로, 원하는 소리는 동일 레벨로.: 녹음기나 작은 콘솔…(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5. 대사가 주된 영화일 경우 세트촬영에서 가능한 한 테스트를 충분하게 해서, 불필요한 소리를 최소화한다든지, 리버브(잔향 시간)를 줄여서 필요한 소스만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다. 효율음은 나중에라도 넣을 수 있지만 현장의 대사는 배우의 시간도 시간이려니와, 그 분기 그 느낌을 고스란히 후시에서 얻어내기란 거의 불가능하다. 적어도 동일한 씬에서는 균질한 톤의 음향 채집이 기본이다. 사실 뛰어난 현장 녹음 기사란, 이러한 톤의 일관성을 잘 지켜가는 사람이라고 보아도, 크게 틀리지 않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v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