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2:29
본문
Download : 여행사 경영론_2056022.hwp
2. 태권도관광의 SWOT分析
Strength1. 세계 157개국 태권도연맹
가입
2. 수련생 5천만명
3. 올림픽정식종목
4. 외국인의 태권도에 대한
좋은 인식Opportunity1. 동양무술에 대한 서양인의
호기심
2. 아테네 올림픽
3. 영화를 통한 홍보
(클레멘타인 : 세계적인
배우 스티븐 시갈 출연)Weakness1. 태권도 공원의 미비로 인한 전체 여행에서 태권도의 비 율이 적음
2. 획일적 programThreat1. 김운용 세계태권도 연맹
회장 및 국기원 원장의
구속으로 인한 태권도
명예실추
2. 올림픽 일시 정식 종목
3. 타 종목의 견제로 인한 올림픽 종목 대체 위기
3. 시장 및 여행 program
전 세계 5천만 해외 태권도 동호인에게 종주국의 태권도 文化(문화)와 기술을 전수하고 한국의 文化(문화)·역싸유적지의 관광을 제공. 한국에서의 정통태권도를 경험하고 종주국의 태권도인들과의 우정과 신의를 쌓을 수 있는 태권도 연수 상품
태권도 연수상품 A대 상 태권도 동호인 기 간 4박 5일 1 일 차서울도착 - 환영식 2 일 차 국기원 → 서울타워 → 경복궁(민속박물관) → …(투비컨티뉴드 )
여행사 경영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여행사경영론태권도3 , 여행사 경영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여행사 경영론_2056022.hwp( 88 )




여행사 경영론
다.
시드니올림픽 정식종목실시와 얼마 전 폐막을 한 아테네 올림픽 이후 한국 최고의 文化(문화)수출상품인 태권도에 대한 관심이 국내외에서 증폭하고 있다아 그렇지만 태권도는 정작종주국인 한국에서는 프로인기스포츠에 밀려 홀대받아온 게 사실이다.
여행사경영론태권도3
1. 태권도의 현 상황
2. 태권도관광의 SWOT分析
3. 시장 및 여행 program
4.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5. 차별적 요소
6. 포지셔닝
7. conclusion(결론)
1. 태권도의 현 상황
태권도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아 94년 9월 IOC(국제올림픽위원회) 파리총회에서 극적으로 철인 3종과 함께 2000년 시드니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승인된 이후 수직 상승세를 타고 있다아9월 현재 세계태권도연맹(WTF) 가맹 회원국수는 157개국. 수련생은 5천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아 그리고 올림픽에서는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승인된 후 한국의 금메달 효자 종목으로 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여행사 경영론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