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0:24
본문
Download :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경로관리 피쉬&그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2 )
유통경로관리,피쉬&그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피쉬&그릴
- 목 차 -
Ⅱ. 시장 환경분석
Ⅲ. SWOT 분석
Ⅳ. marketing strategy
Ⅴ. 結論
Ⅰ. 업체 introduce
Ⅰ. 업체 introduce
업체 introduce
1. 업체명 : 피쉬&그릴
2. 비젼: “Anytime With U”(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한다)
3. 2003년 이후 현재 폐점율 0%, 약300개 가맹점 확보
4.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
5. 한국, 중국(中國), 日本(일본)의 주류와 안주 류를 한국식과 퓨전 식으로 재 해석해 선보여 젊은 층에게 큰 인기
Ⅱ. 시장 환경분석 - 시장환경
퓨전 포장마차 사업개요
1. 업종 명 : 퓨전 포장마차
2. 사업 속성 : 전통 포장마차와 서양식 카페및 바를 새롭게 접목
...
피쉬&그릴
- 목 차 -
Ⅱ. 시장 환경분석
Ⅲ. SWOT 분석
Ⅳ. marketing strategy
Ⅴ. 結論
Ⅰ. 업체 introduce
Ⅰ. 업체 introduce
업체 introduce
1. 업체명 : 피쉬&그릴
2. 비젼: “Anytime With U”(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한다)
3. 2003년 이후 현재 폐점율 0%, 약300개 가맹점 확보
4.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
5. 한국, 중국(中國), 日本(일본)의 주류와 안주 류를 한국식과 퓨전 식으로 재 해석해 선보여 젊은 층에게 큰 인기
Ⅱ. 시장 환경분석 - 시장환경
퓨전 포장마차 사업개요
1. 업종 명 : 퓨전 포장마차
2. 사업 속성 : 전통 포장마차와 서양식 카페및 바를 새롭게 접목
하여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공급 하는 고급 카페 형 주점
3. establishment 비용 : 5000 ~ 6000만원
4. 예상수익 : 400~500만원
5. 유망입지 : 사무실 밀집지역, 역세권, 대학가
Ⅱ. 시장 환경분석 - 시장환경
요리주점 시장동향
現況(현황)
strategyTask
시장수요 現況(현황)
유행을 덜 타고
영업 생명력이 긴 편
경쟁이 치열해 단골확보에
따라 승패가 결정
타겟 고객
젊은 세대의 비중이 높음
젊은 세대들의 욕구에 맞는 요리와 서비스 제공
상품 경쟁력
웰빙으로 인해 가격보단
가치 지향적인 소비
즉석요리 메뉴와 양질의
식 재료 확보
음주 文化의 變化(변화)
취하는 음주文化에서
즐기는 음주文化로 變化(변화)
아늑한 분위기, 이색 메뉴와 술
고객 lifestyle 變化(변화)
1,2,3차 文化가 아닌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