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6:08
본문
Download :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hwp
빅터프랭클, 죽음의수용소, 독후감
Download :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hwp( 23 )
레포트 > 기타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고나서
다.
처음 이 제목에 책을 보았을 때 섬뜩했다.





설명
순서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고나서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그는 정신과 의사이다. 상당한 두려움과 공포심이 느껴졌지만 왠지 모르게 끌려서 읽게 되었다.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 쓰시길 바랍니다. 참으로 대단한 사람이 아닐 수 없다. 1905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태어났고 빈 대학에서 의학박사와 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3년 동안 다카우와 다른 강제수용소가 있는 아우슈비츠에서 보냈다. 1924년 국제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assignment 쓰시길 바랍니다. 그는 프로이트 정신 분석과 아들러의 개인심리학에 이은 정신요법 제 3학파라 불리우는 로고테라피 학파를 창시했다. 그래서 인지 아무리 삶과 죽음이 넘나드는 지옥같은 그 곳에서도 직업의식을 가지고 여러 상황들을 觀察하고 기술하였다. 이 책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이 책의 저자인 빅터 플랭클이 악명이 높았던 아우슈비츠 수용소 그리고 그 외의 다른 작은 수용소에서 강제 노역을 하면서 자신이 보았던 것들과 느꼈던 것들 등을 저술한 책이다. 본문내용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읽고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잠시 저자에 관련되어 설명(說明)을 해보자면 빅터 플랭클은 빈 의과대학의 신경정신과 교수이며 미국 인터내셔널 대학에서 로고테라피를 가르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