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co.kr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verver5 | ver.co.kr report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verver5

본문 바로가기

verv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0:27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결혼정보업체 -듀오
_SLIDE_2_
목차
?결혼정보업체定義(정의)
?
듀오introduction

내부환경 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4p?,?swot分析(분석)

설문조사
?
듀오가 나아가야?할?방향
_SLIDE_3_
결혼 정보업체의 定義(정의)
결혼정보회사란?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미혼·재혼 남녀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만남을 주선한다. 한마디로 결혼 중매인의 역할을 대신하는 회사를 말한다

_SLIDE_4_
듀오 introduction
경영strategy
①투명한 성혼 회원수
-국내 유일한 실시간 성혼 회원수 집계 시스템
출처 : https://www.duo.co.kr
_SLIDE_5_
듀오 introduction-경영strategy

② 고객만족 최우선
2009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결혼정보 서비스 관련 피해 instance(사례) 分析(분석)결과를 보면 대부분의 결혼정보회사에서 많게는 20여건에서 5건까지 소비자 피해 접수가 되었으나, 듀오는 규모나 매출, 회원수 등에서 압도적임에도 불구하고 순위에 없었음을 알 수 있다
_SLIDE_6_
듀오의 내부환경 分析(분석)
1. 유형자원
듀오는 현재14개의 국,내외 지사를 갖추고 있다
_SLIDE_7_
듀오의 내부환경 分析(분석)
2. 인적자원
듀오의 전체 종업원 중에서 커플매니저가 180명(국내)을 차지하고 있다
HUMAN COMMUNICATION 을 소중하게 여기는 DUO에서 고객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개의 인간관계에 다리 역할을 하는 커플 매니저들의 역할은 실로 대단하다라고 볼 수 있다
DUO에서는 이러한 커플 매니저의 질과 능력을 고급화 시키고 그들의 창조적인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는 커플 매니저들의 1:1 전담제 역할 이나 커플 매니저들이 회사 수익성 증대와 고객 관리 운영에 지대한 effect을 미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8_
듀오의 내부환경 分析(분석)
3. 무형자원 …(생략(省略))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v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