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生敎育(평생교육)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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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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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의 평생학습 전통 19세기 중반에 시작되었으며 일반 대중들의 문맹을 퇴치하기 위한 노력은 18세기 후반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평생학습 정이 과 관련하여 스웨덴은 Recurrent education이라는 정이 을 사용해왔다 OECD, CERI(1973), Recurrent Education : A strategy for life-long learning, Recurrent Education은 스웨던의 경제학자 Rehn이 재창하였으며 1968년 베르사이유에서 개최된 유럽 교육장관회의에서 스웨덴의 교육부 장관인 Palme가 처음으로 사용하였다. 평생학습 개념과 관련하여 스웨덴은 Recurrent education이라는 개념을 사용해왔다 OECD, CERI(1973), Recurrent Education : A strategy for life-long learning, Recurrent Education은 스웨던의 경제학자 Rehn이 재창하였으며 1968년 베르사이유에서 개최된 유럽 교육장관회의에서 스웨덴의 교육부 장관인 Palme가 처음으로 사용하였다. 그 후 1970년 OECD에서 이를 平生敎育(평생교육)을 구체화할 수 있는 전략(strategy)의 하나로 채택하였다. 그 후 1970년 OECD에서 이를 평생교육을 구체화할 수 있는 전략의 하나로 채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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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의 평생학습의 개념은 다양한 정책적 영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매우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평생학습 개념과 관련하여 스웨덴은 Recurrent education이라는 개념을 사용해왔다 OECD, CERI(1973), Recurrent Education : A strategy for life-long learning, Recurrent Education은 스웨던의 경제학자 Rehn이 재창하였으며 1968년 베르사이유에서 개최된 유럽 교육장관회의에서 스웨덴의 교육부 장관인 Palme가 처음으로 사용하였다.순서
平生敎育(평생교육)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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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의 평생학습의 개념은 다양한 정책적 영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매우 오랜 歷史(역사)를 갖고 있따 스웨덴의 평생학습 전통 19세기 중반에 처음 되었으며 일반 대중들의 문맹을 퇴치하기 위한 노력은 18세기 후반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다.
외국국가 중 한 국가를 선택하여 평생교육제도의 정책을 정리하시오.
스웨덴의 평생학습의 정이 은 다양한 정책적 영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매우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스웨덴의 평생학습 전통 19세기 중반에 시작되었으며 일반 대중들의 문맹을 퇴치하기 위한 노력은 18세기 후반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 후 1970년 OECD에서 이를 평생교육을 구체화할 수 있는 전술의 하나로 채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