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co.kr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은후 > verver7 | ver.co.kr report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은후 > verve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verver7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24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hwp









1.marketing 環境(환경)change(변화)와 crm

요즘 고객관계관리는 국내에 introduce된지 불과 몇년 되지 않았지만 선진 instance(사례)가 하나둘 introduce 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crm을 적극 고려하고 있다고한다.여기서 흥미로운점은 crm의 key point(핵심) theory 에는 특별히 새로운 theory 이 없다는것인데, 이것을 역설적으로 말하면 crm은 수십년동안 검증하고 합의한 theory 을 근간으로 하여 잠깐 유행으로사라질 경영법이 아니라는 것이다. 요즘 우리나라 대부분의 금융회사나 통신회사에서 고객별 …(생략(省略))




다.코카콜라는어떻게산타에세빨간옷을입혔는가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코카콜라는어떻게산타에세빨간옷을입혔는가


,감상서평,레포트

김병도의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라는 책을 읽은후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hwp( 72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은후

설명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를%20읽고_hwp_01.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를%20읽고_hwp_02.gif
순서


김병도의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라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최근 marketing 연구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용어로 고객의 일생가치를 극대화 하는 경이이라는 말이라고한다. crm이말하는 새로운 marketing 방식은 두가지 관념으로 요약될수 있는데 첫째는 보다 정교한 시장 세분화 또는 고객差別화를 해야한다는 것이고 둘째는 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marketing 을 수행해야한다는 것이다.
전체 7,7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