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後感,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8:01본문
Download :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정의(定義)에 `유지`가 포함됨으로써 최근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관계marketing 내지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이 반영되었다
③KMA의 정의(定義)는 마케터의 과업이 시장정의(定義)와 아울러 시장관리인 것으로 본다.
1.marketing 의 정의(定義)
_SLIDE_4_
①마케터의 가장 기본적인 과업은 자신이 대상으로 할 시장을 정의(定義)하는 것이다. 마케터는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자신이 정의(定義)한 시장에서 수용될 수 있는 제공물을 개발하고 이의 수용을 위해 가격결정, 유통, 커뮤니케이션, 여론형성, 정부관계 노력 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수단을 사용할 수 있으며, marketing 環境(환경)을 變化(변화)에 따라 새로운 marketing 믹스 요인을 창출해야 한다. AMA에 의하면, marketing 이란 개인과 조직의 목표(goal)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과 서비스의 정의(定義) ,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
레포트/감상서평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 읽고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순서
설명
마케팅,통합적,마케팅,읽고,줄거리,요약,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감상서평,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통합적 marketing 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analysis
_SLIDE_2_
1.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marketing 의정의(定義)에 관한 KMA,AMA차이
3. marketing 의 중요성
4. 소비자와 근로자에 대한 marketing 의 역할
목 차
_SLIDE_3_
marketing 1) 고객만족을 강조하는 철학, 태도, 조망,경영지향
2) 이러한 철학을 실현하기위하여 사용된 일련의 행동
미국marketing 협회(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AMA)의 정의(定義)는 이 두 가지 시각을 함께 지닌다.
④KMA의 정의(定義)는 AMA정의(定義)와는 달리 시장의 정의(定義), 교환을 유지, 그리고 포괄적 의미를 갖는 시장관리라는 …(省略)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後感,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分析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後感,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分析
Download :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69 )
다. 한편 지난 2002년 3월, 한국marketing 학회(KMA)의 marketing 정의(定義)는 다음과 같다. 여기서 시장관리는 시장에의 適應뿐만 아니라 시장을 선도함을 의미한다. marketing 은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정의(定義)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다.
②marketing 은 교환을 창출할 뿐만 아니라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